공지사항

공지사항의 상세한 내용을 보여줍니다.
제목 공공기관정보 / 안내 SMPP 맟춤 입찰공고 메일링 서비스 품질 개선 안내
등록자 김지영 등록일시 2022-09-07 조회수 1091
내용

안녕하십니까 공공구매종합정보망 담당자입니다. 

 

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는 입찰 정보 중 SMPP 회원들의 관심분야에 해당되는 입찰 및 낙찰정보를 선택 시 관련 입찰 및 낙찰정보를 회원 전자메일로 무료발송하는 메일링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 

 

매일 아침 발송되는 맞춤 입찰공고 메일링 서비스의 품질을 개선하여 이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아래와 같이 개선 운영됨을 안내드립니다.

 

[변경내용]

 * 발송주소 : bid@smppbid.kr

 * 발송시간 : 월~토요일 7시 전(공휴일 제외)

 * 메일내용 : 리스트 형태의 맞춤 입찰공고 정보를 카테고리별 최대 500개씩 표출

 

메일링 서비스는 9/13(월)부터 변경된 내용으로 발송될 예정입니다. 

다만 변경 전 발송 테스트를 위해 9/8(목)~9/16(금)까지는 기존에 발송되던 메일 변경된 메일이 테스트용으로 함께 발송되어 총 2건의 입찰정보 메일이 발송될 예정입니다. 

내용을 확인하시고 해당 기간동안 2건의 메일이 발송되는 부분에 대해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. 

 

맞춤 입찰공고 메일링 서비스는 SMPP를 통해 맞춤 입찰정보 설정 시 이메일을 기입한 업체 중 SMPP 입찰정보 페이지에 90일 이내 접속한 이력이 있는 업체를 대상으로 진행됩니다.

 

간혹 스팸메일로 분류되어 맞춤 입찰공고 메일링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수신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 <붙임>과 같이 주요 메일 사이트별 스팸메일 해제 방법을 함께 안내드립니다.

 

감사합니다. 

첨부파일
중소벤처기업부
중소기업유통센터

중소기업유통센터

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309 대표자 : 이태식 사업자등록번호 : 107-81-53660

여성기업확인서 발급 안내

02-2038-8953

평일 09:00~18:00
직접생산확인 증명 안내

02-2656-9988

평일 09:00~18:00
SMPP 이용안내

1533-0092

평일 09:00~18: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