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공공기관정보 / 안내 SMPP 맟춤 입찰공고 메일링 서비스 품질 개선 안내 | 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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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 | 김지영 | 등록일시 | 2022-09-07 | 조회수 | 1091 |
내용 |
안녕하십니까 공공구매종합정보망 담당자입니다.
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는 입찰 정보 중 SMPP 회원들의 관심분야에 해당되는 입찰 및 낙찰정보를 선택 시 관련 입찰 및 낙찰정보를 회원 전자메일로 무료발송하는 메일링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매일 아침 발송되는 맞춤 입찰공고 메일링 서비스의 품질을 개선하여 이용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아래와 같이 개선 운영됨을 안내드립니다.
[변경내용] * 발송주소 : bid@smppbid.kr * 발송시간 : 월~토요일 7시 전(공휴일 제외) * 메일내용 : 리스트 형태의 맞춤 입찰공고 정보를 카테고리별 최대 500개씩 표출
메일링 서비스는 9/13(월)부터 변경된 내용으로 발송될 예정입니다. 다만 변경 전 발송 테스트를 위해 9/8(목)~9/16(금)까지는 기존에 발송되던 메일과 변경된 메일이 테스트용으로 함께 발송되어 총 2건의 입찰정보 메일이 발송될 예정입니다. 내용을 확인하시고 해당 기간동안 2건의 메일이 발송되는 부분에 대해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.
맞춤 입찰공고 메일링 서비스는 SMPP를 통해 맞춤 입찰정보 설정 시 이메일을 기입한 업체 중 SMPP 입찰정보 페이지에 90일 이내 접속한 이력이 있는 업체를 대상으로 진행됩니다.
간혹 스팸메일로 분류되어 맞춤 입찰공고 메일링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수신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 <붙임>과 같이 주요 메일 사이트별 스팸메일 해제 방법을 함께 안내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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