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전체 / [안내] 2024년 공공구매제도 평가위원 자격갱신(정보 현행화) 안내 | 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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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 | 최연실 | 등록일시 | 2024-06-26 | 조회수 | 1753 |
내용 |
안녕하세요. 중소기업유통센터 성능인증팀입니다.
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는 공공구매제도의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를 위해 평가위원을 모집 및 관리하고 있습니다. 이에 2024년 공공구매제도 평가위원의 정보 현행화를 추진하고자 하오니, 첨부의 안내사항 및 매뉴얼을 참고하시어 기간 내에 정보 현행화 및 자격 갱신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.
가. 현행화 대상 : 공공구매정보망에 기존 승인 완료된 평가위원 중 제외요건*에 해당하지 않는 평가위원 * (안내자료) 2024년 공공구매제도 평가위원 정보 현행화 안내 참고
나. 현행화 방법 : 공공구매정보망 로그인하여 평가위원 정보 현행화 및 최신 자격서류 업로드 * (매뉴얼) 2024년 공공구매제도 평가위원 자격 갱신 매뉴얼 참고
다. 현행화 절차 : 갱신된 정보로 자격검토 후 적격심사를 통해 평가위원 자격 유지 또는 해촉
라. 현행화 기간 : ~ '24. 7. 25.(목)까지
마. 문의처 : 성능인증팀 042-712-5624, 5644
* 제출서류는 신청일 기준 6개월 이내 발급분만 유효
* (안내자료)에 명시된 평가위원 관리방안에 따라 자격기간이 만료된 위원의 경우 사전 고지 후 일괄 반려(해촉)을 진행할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안내자료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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