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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전체 / [안내] 2024년 공공구매제도 평가위원 자격갱신(정보 현행화) 안내
등록자 최연실 등록일시 2024-06-26 조회수 1753
내용

안녕하세요.

중소기업유통센터 성능인증팀입니다.

 

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는 공공구매제도의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를 위해 평가위원을 모집 및 관리하고 있습니다. 

이에 2024년 공공구매제도 평가위원의 정보 현행화를 추진하고자 하오니, 첨부의 안내사항 및 매뉴얼을

참고하시어 기간 내에 정보 현행화 및 자격 갱신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  가. 현행화 대상 : 공공구매정보망에 기존 승인 완료된 평가위원 중 제외요건*에 해당하지 않는 평가위원

    * (안내자료) 2024년 공공구매제도 평가위원 정보 현행화 안내 참고

 

  나. 현행화 방법 : 공공구매정보망 로그인하여 평가위원 정보 현행화 및 최신 자격서류 업로드

    * (매뉴얼) 2024년 공공구매제도 평가위원 자격 갱신 매뉴얼 참고

 

  다. 현행화 절차 : 갱신된 정보로 자격검토 후 적격심사를 통해 평가위원 자격 유지 또는 해촉

 

  라. 현행화 기간 : ~ '24. 7. 25.(목)까지

 

  마. 문의처 : 성능인증팀 042-712-5624, 5644

 

* 제출서류는 신청일 기준 6개월 이내 발급분만 유효

 

 

* (안내자료)에 명시된 평가위원 관리방안에 따라 자격기간이 만료된 위원의 경우 사전 고지 후 일괄 반려(해촉)을 진행할 예정이니 참고 부탁드립니다. 

 

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안내자료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 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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